채널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그룹의 최신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영종공감복지센터에 성금 기탁

2019.01.25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영종공감복지센터에 성금 기탁

 

■24일, 영종지역 아동과 청소년 대상 사회복지사업 지원 위해 성금 5백만원 전달

■파라다이스 산타 빌리지’ 커피 판매 수익금에 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을 더해 마련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의 운영사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대표이사 박병룡)가 24일(목) 영종공감복지센터(센터장 성은영)에 5백만원을 전달하며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파라다이스 산타 빌리지’의 커피 판매 수익금과 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영종지역 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산타 빌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인 ‘윈터 마켓’과 9.5m 높이의 초대형 ‘바카라 크리스탈 트리’ 등으로 유럽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행사다. 지금껏 국내에서 본 적 없는 크리스마스 풍경으로 눈길을 끌며, 수 천명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장종욱 호텔 총지배인은 “파라다이스시티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과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지역 내 복지사업 개발에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했다”라며 “앞으로도 취약 계층을 둘러 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내달 2월에는 영종공감복지센터와 저소득층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스파 ‘씨메르(CIMER)’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매해 연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명절에는 저소득 가정 및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랑의 선물 꾸러미’, ‘사랑의 연탄 나르기’, ‘효(孝) 드림’ 등 임직원이 함께하는 봉사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기탁식 사진 1

▲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24일 영종공감복지센터에 성금을 기부해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장종욱 호텔 총지배인,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영 센터장

 

기탁식 사진2

▲ 24일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장종욱 호텔 총지배인이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영 센터장에게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산타 빌리지 커피 판매 수익금과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된 것으로, 영종지역 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회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