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Way

파라다이스 웨이는 파라다이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행동기준입니다.

삶을 예술로 승화하는 창조적 에너지, Paradise Way

Paradise Way는 파라다이스가 생각하고 행동하는 기준이자 궁극적으로 도달하고자 하는 가치의 지향입니다.
Paradise Way는 파라다이스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성장케 하는 힘의 원천입니다.
Paradise Way를 토대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수준 높은 레저 문화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Paradise Way라는 고유한 가치체계가 파라다이스의 울타리를 뛰어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영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Design life AS ART

끊임없이 변화를 꿈꾸는 창의적 상상력으로 예술과 과학을 아우르는 경영을 디자인하여 더 높은 삶의 질과 행복한 미래를 창조합니다.

  • 창조하는 기업

    변화와 혁신을 향한 사명감과
    열망으로 끊임없는도전

  • 통섭의 미학

    이종의 가치를 하나로 통합한
    파라다이스만의 경영 시스템 완성

  • 보다 높은 삶의 질

    양적인 풍요로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정제된 고객 경험을 추구

  • 창의적 상상력이
    창조하는 기업
    파라다이스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변화와 혁신을 향한 사명감과 열망으로 지금 이순간도 끊임없이 도전하여 창조적인 결과물을
    쌓아 나갑니다. 국내 관광 서비스 태동기부터 이어진 창의적 상상력은 한 발 앞선 문화를 선도하여
    레저 산업의 新 르네상스 시대를 풍요롭게 하는 자양분이 되고 있습니다.
  • 경영의 패러다임을 바꾼
    융합과 통섭의 미학
    서로 다른 장르, 이종의 가치를 하나로 통합하여 파라다이스만의 경영 시스템을 완성합니다.
    예술적 감수성은 합리적이고 이성적 사고를 통해 실현 가능한 가치로 변모합니다. 심미에 대한 안목과
    감각이 과학적인 로직과 만났을 때 새로운 패러다임이 탄생합니다. 기업이 앞으로 나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제자리가 아닌 후퇴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기존 경영방식으로는 우리가 꿈꾸는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없습니다.
    파라다이스가 끊임없이 경영을 디자인하는 이유입니다.
  • 삶의 풍요로움에서
    정제된 가치의 시대로
    양적인 풍요로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정제된 고객 경험을 추구 합니다. 똑같은 서비스도 어떠한 환경에서
    어떻게 제공되는가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는 세상입니다. 행복이나 만족감 또한 하나의 기준으로
    이야기하기 어렵습니다.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하는 것은 물론 구현의 디테일에 있어서도
    완성도를 높여야 합니다. 타인이 아닌 스스로와 경쟁하면서 보다 높은 삶의 질을 날마다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paradise vison

소중한 추억, 특별한 경험이 쌓이는 진정한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는 오는 2020년까지 ‘The Destination Creator’로 자리매김하며 한류 5.0 시대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가 되겠습니다.
고객에게 파라다이스는 기능적 장소에서 진일보한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경험이 응축된 시, 공간으로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세계를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고 독창적인 방식을 통해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창조자(Creator)’로서의
파라다이스. 우리가 만들어갈 이곳 ‘Destination’에서 고객의 일상은 예술이 되어 아름답게 펼쳐질 것입니다.

  • Vison 2020

    THE DESTINATION CREATOR

    한국의 대표적인 IR 그룹

  • Slogan

    DESIGN LIFE AS ART

    고객의 삶을 예술로

paradise way

경영원칙

  • 인간존중경영

    섬김ㆍ배려ㆍ경청의 인간존중경영

  • 시너지경영

    충돌과 공존이 빚어내는 소통과 협력의 시너지

  • 창의경영

    창의적 상상력으로 세상을 변화하는 창의경영

인간존중경영ㆍ시너지경영ㆍ창의경영의 세 가지 원칙은 파라다이스 구성원이 준수해야 할 핵심 가이드라인이자
대외적으로 공표하는 사회적 약속입니다. 이들 경영원칙은 주요 사업에서는 물론 일상의 수많은 의사결정의 순간, 올바른 판단의 기준이 됩니다.

  • 섬김ㆍ배려ㆍ경청의 인간존중경영

    파라다이스 비즈니스의 근간은 사람입니다. 파라다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역시
    궁극적으로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파라다이스 구성원 개개인이 독립적 인격체로 온전히
    존중 받을 때 비로소 고객과 세상을 진심으로 섬기는 능력이 생깁니다. 섬김은 나보다 상대를 더
    소중히 여기는 배려의 마음입니다. 배려는 스스로 자세를 낮추고 기꺼이 눈과 귀를 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조직에서 시작된 섬김과 배려, 경청의 미덕은 우리 사회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 충돌과 공존이 빚어내는 소통과 협력의 시너지

    파라다이스는 서로 다른 가치들이 부딪히고 융합하는 과정에서 발현되는 시너지를 혁신의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가시적인 성과나 특정 결과물만을 시너지라고 하지 않습니다. 예술과 과학, 이성과 감성,
    과거와 미래 등 대척점에 있는 개념들이 자유롭게 어우러지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유연하고 개방적인 조직 문화가 필수입니다. 입장이 다르고
    이해관계가 상이할수록 소통과 협력이 빛을 발합니다. 단 하나의 의견만 존재하는 조직은 결코 건강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 어떤 시너지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 창의적 상상력으로 세상을 변화하는 창의경영

    창의경영의 핵심은 다채로운 재능과 역량의 구성원들이 조직 내에서 창의적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창의성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필수 자원입니다. 창의성은 고도의 전문성에서
    출발합니다. 엉뚱한 시도, 획기적인 아이디어와는 구별되는 능력으로 자기 분야를 책임지는 탁월함과
    전문 지식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파라다이스는 창의적 인재들이 자유롭게 능력을 발휘하도록 격려하고
    지원합니다. 용기 있는 도전은 물론 의미 있는 실패 역시 조직의 중요한 자산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하고 그 가치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합니다.
또한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쌓인 조직의 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견고한 신뢰관계가 구축됩니다.

  1. 고객만족을 뛰어 넘은 고객가치 창조

    파라다이스는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가치를 추구합니다. 고객가치창조는 고객의 존재를
    정확히 인식하는 것에서 출발합니다. 그들의 니즈를 분명히 알고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것이 고객가치창조의 핵심입니다.

  2. 투명ㆍ합리ㆍ이타성의 결정체 신뢰 구축

    신뢰구축은 내, 외부 고객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우리의 의무입니다. 흔들림없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해 나가기 위해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파라다이스인의 신뢰구축입니다. 투명성, 합리성, 이타성의 원칙을 준수함에 있어
    그 어떤 타협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위대한 변화와 혁신도 작은 호기심으로부터 시작

    파라다이스는 호기심을 가지고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시도합니다. 기존의 방법들에 ‘왜’라는 질문을 던지며,
    ‘얼마나 많이 시도했는가?’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변화를 향한 열망과 용기 있는 도전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파라다이스가 정체되지 않고 진화하는 원동력입니다.

  4. 이성적 학습과 감성적 체험이 자기계발의 두 날개

    파라다이스 구성원들에게 배움은 이성적 학습과 감성적 체험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자신의 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이성적 학습은 기본입니다. 여기에 감성적 체험을 통하여 고객의 섬세한 감수성을 파악하고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도록 노력합니다.

  5. 세상의 표준이 되는 트렌드 창조자

    새로운 흐름을 창조하기 위해 자신의 시도를 공유하고 전파하며, 그 흐름이 업계의 표준으로 자리잡을 정도의 수준을 추구합니다.
    또한 자신이 시도한 일하는 방식, 새로운 발견을 공유하고 전파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의 창조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