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소개
파라디안은 다양한 직무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객실ㆍ식음ㆍ조리 부문
- 객실 서비스
- 고객이 호텔 현장에 도착했을 시의 고객 맞이부터 환송까지 투숙 경험이 편안할 수 있도록 응대합니다.
투숙 중 발생한 불편사항을 살피고 상황 판단을 통해 원활하게 처리합니다. - 식음 서비스
-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 Café, Bar등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고객이 편하게 식사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친숙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조리 서비스
- 국내 고객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정상급 수준의 특색 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담당 요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통하여 창의적 메뉴를 개발합니다.
경영지원 부문
- 호텔 기획
-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영효율을 높이기 위한 경영계획 수립, 편성 및 평가를 실행합니다.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각종 대응 전략을 계획하고 수립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영업회계
- 경영 및 회계 방침에 따라 출납 관련 및 부대업무를 수행합니다. 업무의 효율화, 전산화, 계획 입안 서류작성 및 월별, 분기별 전략을 수립하여 계획에 따라 실무를 수행합니다.
- 인사/교육
- 당해년도의 인사정책 수립 및 채용/평가/보상/승진/퇴직까지 인사행정을 진행합니다.
원활한 노사관계 유지를 위한 노사협의회 운영 및 교육 계획 수립하여 실시 및 평가 업무를 실행합니다. - 구매총무
- 구매총무전략을 수립하여 구매 계획 및 용역,관리 계획 및 각 부서 지원의 원활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구매 및 일반서무의 기본원칙에 따라 월별, 분기별 및 연간 구매전략을 수립하고 그 계획에 따라 실무활동을 실행합니다. - 시설
- 전기, 설비, 건축 등 호텔의 전반적인 운영과 유지보수 계획ㆍ수립하고, 이에 따라 적정한 용역 관리 계획 및 각 부서 지원 활동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호텔 마케팅 부문
- 호텔 세일즈
- 경영방침에 따라 담당 목표를 수립하고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신규 거래선 개발, 고객관리, 고객유치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호텔 상품개발
- 경영방침에 따라 담당 목표를 수립하고 수립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이벤트 기획, OTA 채널 관리, 마케팅 전략에 따른 외부 채널 제휴 등 호텔상품기획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오퍼레이션 부문
- 딜러
- 플로어퍼슨의 지시로 테이블을 지정 받아 고객의 성향, 반응에 따라 고객의 기분을 존중하여 게임을 운영합니다. 고객의 특성 및 니즈에 관한 정보를 플로어퍼슨에게 전달하며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플로어퍼슨
- 핏 보스의 지휘하에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딜러를 감독하고, 당일 맡겨진 게임의 상황, 고객응대, 고객 요청사항, 직원교대, 딜러의 적절한 서비스 등을 감독하고 필요 시 핏 보스에게 보고하고 도움을 받습니다.
- 핏 보스
- 고객관리와 테이블 관리 등의 영업 전반 관리를 총괄하며, 회사의 정책 전달 및 직원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관리하는 팀 내 영업전반에 관련된 업무를 합니다.
- F&B
- 운영방침에 따라 고객이 바에서 식음료 서비스를 받고 최대한 좋은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합니다.
- 안전관리
- 영업장 내의 안전과 질서를 책임집니다. VIP 고객관리, 돌발상황에 대한 관리와 직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관리를 실행합니다.
마케팅 부문
- 해외 마케팅
- 담당 지역의 목표를 수립하고, 수립된 목표 달성을 위하여 고객 개발, 고객 관리, 고객 유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공항 서비스
- 고객의 출입국 배차 계획 및 VIP 고객의 명단, 특징, 기호 등을 숙지하여 입국 시 원활한 배차 서비스와 출국 시 수속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경영지원 부문
- 경영기획
-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영효율을 높이기 위한 계획 및 예산을 수립, 편성하고 평가합니다.
경영 환경 변화에 따른 각종 대응 전략을 계획, 수립하여 실행합니다. - 인사
- 경영방침 및 목표에 따라 당해년도의 인사 정책을 수행합니다. 각 분기, 월별로 보편적인 인사행정을 진행하며 인사규정 및 제도하에 발생한 업무를 처리하고 원활한 노사관계 유지를 위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 홍보
- 경영방침에 따라 연간 행사 계획을 수립하고 진행한 결과를 보고합니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예산 범주 내에서 최대의 효과를 거두기 위한 역할을 합니다.
- 총무
- 경영방침 및 총무방침에 따라 중장기 및 연간 총무 전략을 수립 및 수행합니다. 적정한 구매 계획 및 용역, 관리 계획과 각 부서 지원을 위한 실무 활동을 실행합니다.
- 인재개발
- 연간 교육계획과 목표를 수립하여 방향에 맞는 교육 시스템을 정립합니다. 각 단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분석, 설계 관련 과정을 개발하여 교육을 실시하고 평가업무를 실행합니다.
- 전산
- 시스템 개발 및 IT전략을 수립하고 기존 시스템을 운용하며 현업의 의견을 수렴하여 시스템 개발/유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카지노 회계
- 고객 대상 환전, 재환전, 출납, 슬롯머신 코인 관리 및 현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전, 출납 관련 및 칩 신용대여 등 부대업무를 수행하고 업무 효율화, 전산화, 계획 입안, SQI 평가 업무를 실행합니다.
- 서베일런스
- 내외부의 불법적인 요소로부터 회사의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분쟁 발생 시 녹화영상을 확인하여 신속, 정확하게 통보하며 게이밍 규정 및 절차위반 사항을 적발, 보고합니다.